
출처: 구글
진단 결과, 왼쪽 고막이 찢어져 구멍이 난 것이었습니다.
A 선수는 이날 조재범에게 훈련을 받다 얼굴을 주먹으로 여러 번 맞았다고 합니다.
A 선수는 곧장 수술을 받고 3주 동안 입원 치료를 받았고, 평생 인공 고막에 의지하며 살아가야 합니다.
당시 조재범은 A 선수의 부모에게 “죄송합니다. 다신 안 그러겠습니다”라고 사과했다고합니다.
다음해인 2012년 중등부 여자 선수를 빙상 장비로 무자비하게 폭행해 선수의 손목을 부러뜨렸습니다.
피해 학생 부모와 합의해 기소 유예 처분을 받아 언론에 알려지진 않았지만 검찰이 최근 조재범에게 ‘상습 사례’ 혐의를 적용할 때 해당 사례는 모두 근거가 됐습니다.
피해 학부모들은 “조재범의 폭행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았다”고 했습니다.
한 피해 부모는 “헬멧이 쪼개질 정도로 맞았다”며 “아마 하키채로 때렸을 것”이라는 증언을 하기도 했습니다.
한편 조재범에게 맞아 고막이 손상된 A 선수, 손목이 부러진 B 선수는 이날 이후 모두 쇼트트랙을 그만둔 상태라고 합니다.
한두번이 아닌 상습적인 폭행을한 조코치. 이번엔 심선수의 성폭행까지..

출처: NEWSIS
조씨 부모님은 한쪽말만 듣지 말고 반대편말도 들어 달라며 조 씨의 부모는 “인생 전부를 빙상을 위해 쏟았던 노력이 선수들과 부모님에게 피해를 주는 결과로 돌아온 것을 조 코치 본인이 누구보다 후회하고 자책하고 있다”면서 “부디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명명백백히 밝히고 정확한 법의 판단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회를 달라”고 말했습니다.
▲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'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'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^^
▲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'성인애착유형검사'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^^
댓글 영역